EMI안내
EMI GUIDE
-
전시회 참가업체
전시회 참가성과를 계량적 데이터에
기반하여 체계적, 전문적으로
관리하고자 하는 전시회 참가업체 -
전시회 지원기관
전시회 지원성과를 계량적 데이터에 기반하여
체계적, 전문적으로 관리하고자 하는 전시회 지원
공공기관, 지자체, 협/단체 -
전시회 주최기관
주최하는 전시회 참가성과를
계량적 데이터에 기반하여
체계적, 전문적으로 관리하거나,
참가업체의 성과분석을 지원하는 전시주최자
참가업체 서비스
전문가의 심층적인 대면 컨설팅에 관심있는 기업은 (참가업체 컨설팅) 페이지를 참고하세요.
-
참가업체 단위 성과분석 및 진단(EMI 기반)
전시회 참가를 통한 리드 창출, 매출, 고객발굴, 홍보, 네트워킹, 정보수집 등 다양한 데이터를 종합적으로 분석하고 진단한 상세 보고서를 제공합니다. 보고서에는 주요 성과 지표와 ROI를 명확히 제시하고, 각 지표의 세부 분석 결과를 포함합니다.
-
성과분석 대시보드 제공(EMI 기반)
전시회 참가성과 데이터와 분석결과를 시각화하여 한눈에 성과를 모니터링할 수 있는 대시보드를 제공합니다. 대시보드는 주요 성과 지표를 기반으로 구체적이고 상세한 결과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합니다.
-
성과분석 보고서 제공(EMI 기반)
전시회 참가성과 분석 및 진단 결과를 전문적인 성과분석 보고서 형태로 작성하여 제공합니다. 보고서에 포함되는 주요 내용은 다음과 같은 내용이 포함됩니다. (보고서 개요, 전시회 현황 분석, 전시회 참가성과, 전시회 활동성과, 전시회 투자성과, 성과요약 및 진단)
-
성과분석 교육(별도)
전시회 참가성과의 계량적 측정 및 ROI 분석 등 성과분석 교육과 전시마케팅 전략(목표 계량화-사전/현장 프로모션-사후관리) 수립 관련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이 교육은 전시회 참가 준비, 마케팅 전략, 성과 분석 등 전 과정을 포괄하며, 실질적인 사례와 최신 트렌드를 반영합니다. 교육을 이수한 참가업체에게는 수료증을 발급합니다.
-
맞춤형 성과분석 컨설팅(별도)
EMI를 활용하여 보다 전문적인 전시회 성과분석을 진행하고자 하는 경우, 대면 방식의 전문가 컨설팅을 통해 기업의 특정 요구와 목표에 부합하는 최적의 맞춤형 성과분석 및 진단, 전시회 참가전략 수립 컨설팅을 제공합니다. 컨설팅은 초기 계획 수립부터 실행, 성과 분석에 이르기까지 전 과정을 포함합니다.
전시회 지원기관 서비스
-
전시회 지원 프로그램(참가업체, 전시회)성과분석 및 진단(EMI 기반)
지원받은 참가업체 혹은 지원한 전시회 전체의 성과를 종합적으로 분석하여 보고서를 제공합니다. 이 보고서는 각 참가업체와 전시회의 성과를 명확히 파악하고, 지원 프로그램의 효과성을 평가하여 개선방안 도출 및 지원전략 수립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
전시회 지원성과 분석 보고서 제공
전시회 지원성과 분석 및 진단 결과를 전문적인 성과분석 보고서 형태로 작성하여 제공합니다. 보고서에는 다음과 같은 내용이 포함됩니다.
(보고서 개요, 전시회 현황 분석, 전시회 참가성과, 전시회 활동성과, 전시회 투자성과, 성과요약 및 진단) -
지원대상 참가업체 성과분석 지원(EMI 기반)
전시회 지원 대상 참가업체의 성과분석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전시회 지원 프로그램의 성과를 분석하기 위해서는 지원 대상 참가업체의 성과를 분석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지원 대상 참가업체의 성과분석을 지원함으로써 지원기관에게 필요한 성과 데이터를 수집하고 관리하는 것은 물론 참가업체의 참가성과 관리 및 개선에도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
전시마케팅 및 성과분석 교육(별도)
지원 대상 참가업체를 대상으로 전시회 참가성과의 계량적 측정 및 ROI 분석 등 성과분석 교육과 전시마케팅 전략(목표 계량화-사전/현장 프로모션-사후관리) 수립 관련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이 교육은 전시회 참가 준비, 마케팅 전략, 성과 분석 등 전 과정을 포괄하며, 실질적인 사례와 최신 트렌드를 반영합니다. 교육을 이수한 참가업체에게는 수료증을 발급합니다.
전시주최자 대상 성과분석 지원 서비스
-
전시회의 비즈니스 및 가치(Value) 창출 효과 분석 및 제시
전시회가 창출하는 전반적인 마케팅 및 비즈니스 성과와 가치를 참가업체 성과 측면에서 분석한 보고서를 제공합니다. 이 보고서는 전시회에 참가하는 참가업체의 성과를 계량적 데이터와 투자수익률(ROI) 관점에서 명확히 파악하고, 전시회 운영의 성공 요소와 개선점을 도출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
전시회 비즈니스 성과분석 보고서 제공
전시회 비즈니스 성과 및 가치창출 효과에 대한 분석 및 진단 결과를 전문적인 성과분석 보고서 형태로 작성하여 제공합니다. 보고서에는 다음과 같은 내용이 포함됩니다. (보고서 개요, 전시회 현황 분석, 전시회 참가성과, 전시회 활동성과, 전시회 투자성과, 성과요약 및 진단)
-
전시회 참가업체 성과분석 지원(Value)
주최하는 전시회에 참가하는 참가업체의 성과분석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주최 전시회의 성과를 분석하기 위해서는 참가업체의 성과를 분석하는 것이 필요한데, 이러한 참가업체의 성과분석을 지원함으로써 전시주최자에게 필요한 성과 데이터를 수집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주최 전시회에 참가하는 업체에게 성과분석 지원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참가업체의 참가성과 관리 및 개선에도 도움을 줄 수 있고, 이를 통해 전시주최자의 전시전문성에 대한 신뢰 및 만족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
전시마케팅 및 성과분석 교육(별도, 온라인/오프라인)
주최 전시회 참가업체의 성과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되는 전시회 참가성과의 계량적 측정 및 ROI 분석 등 성과분석 교육과 전시마케팅 전략(목표 계량화-사전/현장 프로모션-사후관리) 수립 관련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이 교육은 전시회 참가 준비, 마케팅 전략, 성과 분석 등 전 과정을 포괄하며, 실질적인 사례와 최신 트렌드를 반영합니다. 교육을 이수한 참가업체에게는 수료증을 발급합니다.
문의 및 상담
전시회 참가성과의 다양한 차원에 대한 계량적 측정 및 ROI 분석을 통해 성공적인 전시마케팅 성과를 달성하고자 하는 기업 및 단체/기관들을 위해 저희 연구소는 다양한 지원활동을 수행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자세한 상담 및 문의는 아래 연락처를 통해 언제든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