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MI안내

EMI GUIDE

  • 전시회 참가업체

    전시회 참가성과를 계량적 데이터에
    기반하여 체계적, 전문적으로
    관리하고자 하는 전시회 참가업체
  • 전시회 지원기관

    전시회 지원성과를 계량적 데이터에 기반하여
    체계적, 전문적으로 관리하고자 하는 전시회 지원
    공공기관, 지자체, 협/단체
  • 전시회 주최기관

    주최하는 전시회 참가성과를
    계량적 데이터에 기반하여
    체계적, 전문적으로 관리하거나,
    참가업체의 성과분석을 지원하는 전시주최자

참가업체 서비스

전시회 참가성과를 계량적 데이터에 기반하여 체계적, 전문적으로 관리하고자 하는 전시회 참가업체는 EMI 플랫폼을 활용하여 다음과 같은 성과분석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전문가의 심층적인 대면 컨설팅에 관심있는 기업은 (참가업체 컨설팅) 페이지를 참고하세요.
참가업체 컨설팅바로가기
  • 참가업체 단위 성과분석 및 진단(EMI 기반)

    전시회 참가를 통한 리드 창출, 매출, 고객발굴, 홍보, 네트워킹, 정보수집 등 다양한 데이터를 종합적으로 분석하고 진단한 상세 보고서를 제공합니다. 보고서에는 주요 성과 지표와 ROI를 명확히 제시하고, 각 지표의 세부 분석 결과를 포함합니다.

  • 성과분석 대시보드 제공(EMI 기반)

    전시회 참가성과 데이터와 분석결과를 시각화하여 한눈에 성과를 모니터링할 수 있는 대시보드를 제공합니다. 대시보드는 주요 성과 지표를 기반으로 구체적이고 상세한 결과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합니다.

  • 성과분석 보고서 제공(EMI 기반)

    전시회 참가성과 분석 및 진단 결과를 전문적인 성과분석 보고서 형태로 작성하여 제공합니다. 보고서에 포함되는 주요 내용은 다음과 같은 내용이 포함됩니다. (보고서 개요, 전시회 현황 분석, 전시회 참가성과, 전시회 활동성과, 전시회 투자성과, 성과요약 및 진단)

  • 성과분석 교육(별도)

    전시회 참가성과의 계량적 측정 및 ROI 분석 등 성과분석 교육과 전시마케팅 전략(목표 계량화-사전/현장 프로모션-사후관리) 수립 관련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이 교육은 전시회 참가 준비, 마케팅 전략, 성과 분석 등 전 과정을 포괄하며, 실질적인 사례와 최신 트렌드를 반영합니다. 교육을 이수한 참가업체에게는 수료증을 발급합니다.

    자세히 보기
  • 맞춤형 성과분석 컨설팅(별도)

    EMI를 활용하여 보다 전문적인 전시회 성과분석을 진행하고자 하는 경우, 대면 방식의 전문가 컨설팅을 통해 기업의 특정 요구와 목표에 부합하는 최적의 맞춤형 성과분석 및 진단, 전시회 참가전략 수립 컨설팅을 제공합니다. 컨설팅은 초기 계획 수립부터 실행, 성과 분석에 이르기까지 전 과정을 포함합니다.

    자세히 보기

전시회 지원기관 서비스

전시회 지원성과를 계량적 데이터에 기반하여 체계적, 전문적으로 관리하고자 하는 전시회 지원 공공기관, 지자체, 협/단체는 EMI 플랫폼을 활용하여 다음과 같은 성과분석 및 컨설팅을 지원받을 수 있습니다. 세부 내용은 (지원기관 컨설팅) 페이지를 참고하세요.
지원기관 컨설팅바로가기
  • 전시회 지원 프로그램(참가업체, 전시회)성과분석 및 진단(EMI 기반)

    지원받은 참가업체 혹은 지원한 전시회 전체의 성과를 종합적으로 분석하여 보고서를 제공합니다. 이 보고서는 각 참가업체와 전시회의 성과를 명확히 파악하고, 지원 프로그램의 효과성을 평가하여 개선방안 도출 및 지원전략 수립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 전시회 지원성과 분석 보고서 제공

    전시회 지원성과 분석 및 진단 결과를 전문적인 성과분석 보고서 형태로 작성하여 제공합니다. 보고서에는 다음과 같은 내용이 포함됩니다.
    (보고서 개요, 전시회 현황 분석, 전시회 참가성과, 전시회 활동성과, 전시회 투자성과, 성과요약 및 진단)

  • 지원대상 참가업체 성과분석 지원(EMI 기반)

    전시회 지원 대상 참가업체의 성과분석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전시회 지원 프로그램의 성과를 분석하기 위해서는 지원 대상 참가업체의 성과를 분석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지원 대상 참가업체의 성과분석을 지원함으로써 지원기관에게 필요한 성과 데이터를 수집하고 관리하는 것은 물론 참가업체의 참가성과 관리 및 개선에도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 전시마케팅 및 성과분석 교육(별도)

    지원 대상 참가업체를 대상으로 전시회 참가성과의 계량적 측정 및 ROI 분석 등 성과분석 교육과 전시마케팅 전략(목표 계량화-사전/현장 프로모션-사후관리) 수립 관련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이 교육은 전시회 참가 준비, 마케팅 전략, 성과 분석 등 전 과정을 포괄하며, 실질적인 사례와 최신 트렌드를 반영합니다. 교육을 이수한 참가업체에게는 수료증을 발급합니다.

    자세히 보기

전시주최자 대상 성과분석 지원 서비스

주최하는 전시회가 창출하는 비즈니스 성과 및 가치(value) 창출 효과를 계량적 데이터에 기반하여 체계적, 전문적으로 관리하거나, 참가업체의 성과분석을 지원하고자 하는 전시주최자는 EMI 플랫폼을 활용하여 다음과 같은 성과분석 및 전략수립 컨설팅을 지원받을 수 있습니다.
전시주최자 컨설팅바로가기
  • 전시회의 비즈니스 및 가치(Value) 창출 효과 분석 및 제시

    전시회가 창출하는 전반적인 마케팅 및 비즈니스 성과와 가치를 참가업체 성과 측면에서 분석한 보고서를 제공합니다. 이 보고서는 전시회에 참가하는 참가업체의 성과를 계량적 데이터와 투자수익률(ROI) 관점에서 명확히 파악하고, 전시회 운영의 성공 요소와 개선점을 도출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 전시회 비즈니스 성과분석 보고서 제공

    전시회 비즈니스 성과 및 가치창출 효과에 대한 분석 및 진단 결과를 전문적인 성과분석 보고서 형태로 작성하여 제공합니다. 보고서에는 다음과 같은 내용이 포함됩니다. (보고서 개요, 전시회 현황 분석, 전시회 참가성과, 전시회 활동성과, 전시회 투자성과, 성과요약 및 진단)

  • 전시회 참가업체 성과분석 지원(Value)

    주최하는 전시회에 참가하는 참가업체의 성과분석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주최 전시회의 성과를 분석하기 위해서는 참가업체의 성과를 분석하는 것이 필요한데, 이러한 참가업체의 성과분석을 지원함으로써 전시주최자에게 필요한 성과 데이터를 수집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주최 전시회에 참가하는 업체에게 성과분석 지원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참가업체의 참가성과 관리 및 개선에도 도움을 줄 수 있고, 이를 통해 전시주최자의 전시전문성에 대한 신뢰 및 만족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 전시마케팅 및 성과분석 교육(별도, 온라인/오프라인)

    주최 전시회 참가업체의 성과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되는 전시회 참가성과의 계량적 측정 및 ROI 분석 등 성과분석 교육과 전시마케팅 전략(목표 계량화-사전/현장 프로모션-사후관리) 수립 관련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이 교육은 전시회 참가 준비, 마케팅 전략, 성과 분석 등 전 과정을 포괄하며, 실질적인 사례와 최신 트렌드를 반영합니다. 교육을 이수한 참가업체에게는 수료증을 발급합니다.

    자세히 보기

문의 및 상담

전시회 참가성과의 다양한 차원에 대한 계량적 측정 및 ROI 분석을 통해 성공적인 전시마케팅 성과를 달성하고자 하는 기업 및 단체/기관들을 위해 저희 연구소는 다양한 지원활동을 수행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자세한 상담 및 문의는 아래 연락처를 통해 언제든지 가능합니다.

연락처 : research@eci.re.kr 전화번호 : 02-6952-8199 담당자 : 김수경 연구원